홍보센터

센터검색
Home > 홍보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질문답변 상세
금강보청기 전북익산센터, 무상 A/S 및 선물 증정행사 실시
2016-08-22 | 1,514



 
 
[시민일보=최민혜 기자] 금강보청기 전북익산센터는 8월 18일~19일까지 금강보청기 본사수리팀이 직접 진행하는 보청기 무상 A/S 및 배터리와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전북 익산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여름철 높은 습도로 인해 보청기 고장률이 높아 서비스 차원에서 기획됐다. 


행사는 금강보청기 전북익산센터를 방문하면 해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보청기는 정밀한 의료기기이기 때문에 관리를 잘 하는 것이 중요하다. 관리방법에 따라서 수명이 결정될 수 있으니 보청기에 이상이 있을 경우 즉시 센터를 방문하는 것이 좋다. 특히 보청기가 물에 젖는 일이 없도록 하고 과한 습기나 열에는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또한 귀에서 물이 나거나 땀을 많이 흘리는 경우 습기제거제에 지속적으로 보관해 주는 것이 좋다. 장기간 미착용 상태로 보관할 시에는 베터리를 분리하여 부식으로 인한 손상을 피하고 상온에서 보관해야 한다.


 그리고 착용 후 청력 또는 보청기의 적응도, 사용자의 환경 등에 따라 소리의 조절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센터를 방문하여 보청기의 상태를 점검하고 청력평가를 실시하여 착용자의 청력에 맞도록 관리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금강보청기 전북익산센터 박기천 원장은 “과거 보청기 회사 임원 출신으로 여름철 무더위와 높은 습도로 인하여 보청기 고장률이 높아지는 점을 생각해 본사수리팀과 함께 하는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금강보청기 전북익산센터는 2015년 전국 센터 중 우수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